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...

우리집 밍맹묭 소개 포리 솜인형 돌맹포리

휴가나온 사신 2024. 11. 22. 15:37

 

우리 집에 처음 왔던 날.

 

지인의 지인분이 양도해주셔서 낼름 우리집으로 업어왔다. 포리 시리즈 인기 폭발로 많은 아이들이 나를 스쳐지나갔는데 그중에 내 눈을 콕 찌른 녀석중에 하나가 바로 이 돌맹 포리다.

(현재까지 나와있는 포리는 어마무시해서 다 모아보기도 힘들지경.)

 

시리즈도 돌맹포리고 색도 딱 회색이라 이름은 화강이로 지어줬다. 풀네임은 돌화강

 

데려오고서 한 두달 정도 지났던가? 같이 여행도 다녀왔다. 초반에는 출근도 같이했는데 너무 정신이 없어서 ㅜㅜ 인형을 챙겨다닐만큼 여유롭지 않더라 ㅜㅠㅠㅠㅠㅠ 집에서 코모랑 기다리렴...

 

두번째 사진 화강이 옆에 있는 아이는 다른 집 포리로 아마 폴라포리? 였던가.

 

서울 가서 마치 입고 태어난 것 마냥 어울리는 꼬까 옷을 입혀주고 찍은 사진!

검정 후드에 여러가지 파츠 붙은 것이 너무 이뻐서 최근에 옷을 바꿔 입혀주기 전까지는 계속 계~속 단벌신세였다. ㅋㅋㅋㅋ 고글까지 너무 완벽하게 찰떡임.

 

화강이와 코모.

 

코모는 우주 포리다. (이름은 코스모스에서 따왔다.) 이 친구는 머리 컬러가 원단상 랜덤이라 다른 친구들과 머리 색 그라데이션이 겹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. 화강이만큼 이뻐해주지는 못하지만 암튼 소중한 우리집 doll.

 

시골도 함께 가유~~~ 이날은 추석이었음.

 

이천 가서 벼 배경 사진도 찍고 여주가서 조명에 인형생샷 GET.

 

그리고 아래 사진이 최근에 선물받은 옷 입혀서 찍은 사진 되겠다. 굉장 이쁜 화이트 털 블랙 드레스를 받았는데 상상이상으로 잘 어울리고 귀를 머리처럼 말아서 입혀주니까 레전드였음. 시골에서 올라온 돌맹이가 귀족집 부인됨;;

 

이게 바로 신분상승? 춤 신청할 머쮠 포리를 찾아야겠지? 인형에 딱히 관심 없던 내가 ㅋㅋㅋㅋ 지금은 이 아이들 말고도 다른 인형으로 탑을 쌓는 중인데 또 데려오고싶은 포리가 생겨서 곤란해하는 중이다.

 

만약 포리 사진 보러 왔다가 가는 포리 덕후가 있다면 댓글로 포리 자랑좀 해주시거나 본인 블로그 링크좀 달아주세요. 냅다 구경 갈 자신 있습니다. 다른 집 포리 보여달라!